컨텐츠 바로가기


공지뉴스

에덴바이오벽지, 뉴욕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등장
제목 에덴바이오벽지, 뉴욕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등장
작성자 에덴바이오 (ip:)
  • 작성일 2018-12-27 06:35:45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557
  • 평점 0점
          
           
            



이번 여름에,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에 있는 톰슨로이터빌딩 중앙 스크린에 친환경·기능성 벽지 전문기업 에덴바이오벽지의 로고가 게시돼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해당 전광판은 타임스퀘어 중심가에 위치해 있으며, 국내에서도 조용필을 비롯해 워너원의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옹성우 등 멤버의 팬클럽들이 데뷔 기념일, 생일 등을 축하하는 내용을 게재하며 주목 받은 바 있다.

에덴바이오벽지의 이번 뉴욕타임스퀘어 노출은 올해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이하 올녹상)’ 수상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에덴바이오벽지는 지난 7월 17일(화)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가 주관하고 환경부가 후원한 ‘2018 올녹상’에 선정됐다. 6년 연속 수상으로 이와 함께 ‘올녹상 6회 수상 기업상’도 특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은 환경관련 제품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으로 손꼽힌다. 전문가와 시민환경단체가 검증한 녹색상품을 선정을 목표로, 환경개선 효과가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투표한다.

이번 투표에는 환경연합, 녹색미래, 녹색소비자연대, 미래소비자행동, YWCA, 녹색가게운동협의회, 푸른내일을 여는 여성들, 한국여성소비자연합을 비롯한 전국 12개 시민·환경단체와 390여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에덴바이오벽지의 남원식 상무는 “벽지는 가족들의 건강을 좌우하는 요소 중 하나다”라고 밝히며 “전문가와 시민환경단체의 검증을 받은 에덴바이오벽지는 앞으로도 친환경 벽지로서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고려하는 행보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덴바이오벽지는 국토교통부의 ‘건강친화형 주택건설기준’이 요구하는 벽지의 조건을 충족하는 국내 유일의 벽지로 잘 알려져 있다. 에덴바이오벽지를 이용할 경우 실내공기 중 유해물질을 흡착분해하고 실내습도를 적정하게 유지 할 수 있다. 친환경신자재개발 국무총리 표창을 비롯해 녹색기술인증, 환경마크, 조달우수제품 인증 등을 받아 더욱 믿을만하다.

에덴바이오벽지의 제품은 현재 다양한 건설사들의 선택을 얻고 있으며, 특히 현대건설은 작년부터 입주자의 건강을 위해 자사 브랜드인 힐스테이트와 The H(디에이치) 아파트에 에덴바이오벽지와 공동개발한 흡착벽지를 기본 적용한다는 방침아래 분양을 시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Cart 0

최근본상품